비가 오거나 무더운 날씨 속 캠핑장에서 텐트를 설치하고 철수하기엔 큰 결심이 필요하다.
캠핑을 떠나기 주저하게 될 때 도심 속에서 캠핑 감성에 젖어들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들을 와이아웃이 소개한다.

[자료출처] 카페 공식 페이지
GUIDE BY 와이아웃
아웃도어 미디어 플랫폼

감성 캠핑소품과 캠핑쇼룸이 있는 카페

클래식캠퍼

부산광역시 사상구 대동로 224

특별한 캠핑컨셉의 캠핑용품 판매점으로 클래식캠퍼는 온라인숍으로 이미 캠퍼들에게 많이 알려졌지만, 맛있는 커피와 쿠키를 판매하는 카페도 운영 중이라는 사실!!

분위기 있는 캠핑용품으로 꾸며진 카페는 영국 클래식 스쿠터와 전기 바이크도 판매한다는 점에서 복합 매장이라고 할 수 있다.

구미를 대표하는 감성카페

여기, 봉산리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읍 산호대로 1135

남향 카페로 낮에 따스한 햇볕이 가득 들어와 추운 날씨에도 캠핑 분위기를 물씬 느끼실 수 있는 카페.
밤에는 은은한 조명으로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고 잔잔한 음악 아래에서 가족 혹은 연인들과 힐링의 시간을 맞이할 수 있다.

멀리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넓은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고 아이들을 위한 소품과 의자도 마련되어 있다.
최근 오픈한 야외 테라스가 마련된 2층은 안전을 위해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며,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다.

숲을 안고 그 안에서 노닐다

허그포레스트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샘말로 78

“숲을 안고 그 안에서 노닐다”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는 카페 겸 쇼룸 허그포레스트.

지식이 아닌 지혜를 주는 자연에서 삶의 공간을 만들고 그로 인해 누릴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지고 있는 지금, 네 가지 색의 브랜드가 모인 공간을 보여주고 있다.

캠핑 브랜드 외에도 인테리어 관련 브랜드로 살펴볼 수 있으니,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다채로운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BBQ 구역이 별도 운영되는

카페 나인패치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613 1층

카페 마당에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BBQ 구역이 있는 테마 카페.
캠핑 장비 없이도 캠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페 나인패치의 BBQ 구역에는 화로대와 식기 도구 등이 마련되어 있어 음식과 조미료만 준비해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컨셉이 공존하는

인디어라운드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941번길 49-44

인디어라운드는 7가지 컨셉별 테마를 가진 카페와 감성 글램핑 및 피크닉, BBQ를 모두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테마공간이다.

국내 및 해외 리조트, 호텔, 풀빌라, 워터파크 등 수백 개 업체의 컨설팅을 맡아온 창업자가 직접 설계 디자인하여 연출한 공간이며, 시즌별 업그레이드되는 재연출을 통해 차별화된 테마공간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가죽 공방으로 시작된 카페

이엠스튜디오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228-29

이엠스튜디오는 2017년 가죽공방으로 시작하여 가죽공예학원, 카페&펍, 트레블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1층 카페&펍에서는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만든 질 좋은 커피 및 음료, 디저트 그리고 맥주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트레블 라운지에서는 여행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가죽공예 클래스, 제품 판매 그리고 주문 제작을 진행하며, 수업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와이아웃.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