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있지만, 무더위와 코로나 확산 상황이 걱정되신다면, 많은 인파를 피할 수 있는 언택트 여행지로서 주목받고 있는 섬캉스는 어떨까요?

숲과 강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남이섬은 수도권에 자리한 비대면 여행지로, 입장에서 결제까지 모두 비대면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니 조금이나마 편안히 떠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웃도어 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면, 40년 만에 백패킹 스팟으로 오픈된다고 하니 주목해주세요.

[자료출처] 남이섬 공식홈페이지
SPOT BY 와이아웃
아웃도어 미디어 플랫폼

40년 만에 열린 백패킹 스팟

남이섬 트레킹 온 아일랜드

강원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남이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트레킹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트레킹을 하고 싶었지만 어디로 가야 할지 막막하고 안전이 걱정되었다면, 이제 남이섬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자연을 경험해 보세요.
관광객이 떠나고 난 후 아무도 없는 남이섬의 한산하고 고요한 별밤 그리고 첫배가 들어오기 전까지 새벽 물안개와 함께하는 남이섬 둘레길 트레킹은 참가자 여러분만의 것입니다.

1박 2일 일정 동안 LNT(Leave No Trash)BPL(Back Packing Light)를 통해 지속 가능한 지구를 지키고 환경보존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세요.

별도 보고 고기도 먹고

호텔정관루 별밤 로맨틱 BBQ

강원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감성과 배를 동시에 채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Self-cooking BBQ와 별밤지기와 함께하는 별자리 체험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100배의 가치를 만들다.

남이섬 공예원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오물조물 흙장난에서 수준 높은 유리공예 체험까지 가능한 프로그램도 남이섬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남는 시간에 야외에서의 액티비티가 덥고 힘들 것 같다면, 한번쯤 체험해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머그컵 페인팅, 도자기 만들기, 램프워킹, 소주 병페인팅, 도장 만들기, 블로잉, 샌딩, 액자 페인팅 등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투개더파크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반려견의 반려견에 의한 반려견을 위한 공간, 투개더 파크!
마음껏 뛰놀고 싶은 우리집 댕댕이를 위한 약 300평 규모의 전용 놀이터로,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는 10kg 미만 반려견을 위한 공간입니다.

[와이아웃.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